제니퍼 애니스톤은 자기 관리의 달인입니다. 그녀는 10년 전과 같은 방식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특히 아메리카 대륙에서는 그녀의 계속해서 향상되는 피트니스 루틴부터 상징적인 금발 머리까지 일거수일투족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는 건강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니퍼가 나섰습니다. 보그 독자 분들을 위해, 저는 비공식적으로 저의 건강 비결을 공유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아침은 애플 사이다 비니거로 시작
"저는 매일 아침 사과 식초를 마십니다," 라고 제니퍼가 지난 달 보그 U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모닝 커피에 단백질 가루 한 스푼과 콜라겐 성분인 펩티드를 섞습니다.
사과 식초에 혈당 균형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소화를 도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준다.
영양학자 마리아 말로는 "아침 식사 전 또는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고혈당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혈당 조절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깨끗한 피부를 갖기 위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헬스장 가는 것 보다 간단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
피부가 좋기로 소문난 최화정 씨도 아침에 늘 공복에 제니퍼 같은 식초를 마신다고 밝혔습니다. 공복에 사과사이다 식초를 한 잔 가득 마시는 게 기본인데, 싫거나 시큰둥하면 샐러드 드레싱이나 양념장에 넣어보세요.
소화를 돕고 효소를 활성화시켜 음식물을 쉽게 분해하고 복부 팽만감을 줄여 영양소 흡수를 돕습니다. 하지만 칼륨 수치가 낮으면 먹지 않는 것이 좋고, 투약 중인 약이 있다면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